업무안내
임원비서 채용
담당업무
< 임원비서>
ㆍ 임원 비서 업무
근무조건
ㆍ 근무기간 : 파견계약직 1년(정규직 전환 가능)
ㆍ 근무요일 : 주5일 (월~금)
ㆍ 근무시간 : 09시 00분 ~ 18시 00분
ㆍ 급여 : 면접 후 결정 (전직장 대비 상향)
ㆍ 근무지 : 강남구 부근
ㆍ 복리후생 : 국민연금, 고용보험, 산재보험, 건강보험, 연차, 퇴직금
지원조건
ㆍ 성별 : 무관
ㆍ 연령 : 무관
ㆍ 학력 : 무관
ㆍ 경력 : 1년 이상
ㆍ 자격요건 : 영어가능자
ㆍ 우대사항
- 비서 경력자
- 장기 근무 가능자
전형절차
ㆍ서류전형 > 1차면접 > 최종합격
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