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정보
채용의뢰현황
[고객상담직] [언주역/밀레코리아] 고객관리 인바운드 상담 (주5일)
  • 글쓴이 관리자
  • 작성일 2023-01-26 09:32:19
  • 조회수 28
첨부파일 예스맨파워_입사지원서[워드]_2022.docx

고객상담·인바운드

- 가전제품 고객 관리 및 상담
-
고객 문의 및 CS처리
-
제품 관리 상담
- A/S
접수 및 방문기사 스케줄 접수          


근무조건

근무기간 : 예스맨파워 소속 파견계약직 (최대2년 근무)

근무요일 : ~ (5)

근무시간 : 09:00 ~ 18:00

급여조건 : 2,700~3,200 (식대포함/경력별 협의)

복리후생 : 4대보험 , 연차, 퇴직금 별도

 


전형절차

ㆍ서류전형 > 1차면접 > > 최종합격


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 
목록





이전글 [용산/아이파크] 테마파크 및 공연장 스탭 (주5일)
다음글 [연남동/핫플]마녀배달부키키 코리코카페 스탭 (주3일/금토...